OTC사업부, 50개교에 체계적 학습 도와주는 '틴플 플래너' 증정유통사업부, 9년째 '비타500 고3수험생 고득점 응원' 이벤트진행
  • 광동제약이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각 사업부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반의약품 취급 부서인 OTC사업부는 '틴플 플래너' 행사를 진행 중이다.

    '틴플 플래너'는 수능 전까지 매일매일 남은 날짜를 체크하며 학습스케줄과 건강상태, 주요사항들을 직접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작은 노트다.

    OTC사업부는 서울지역 22개구 50개교 고3학생 2만 5천여명을 대상으로 틴플 플래너를 배포했다.

    광동제약은 틴플 플래너를 받은 학생들의 반응이 좋고 높은 만족도를 보여 내년에도 같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년째를 맞은 '비타500 고3 수험생 고득점 응원' 이벤트도 인기를 더하고 있다.

    비타500 고3 수험생 고득점 응원' 이벤트는 유통마케팅팀이 진행한다.

    비타500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사연을 응모 받아 500건을 선정하고 사연의 주인공이 재학 중인 학교의 고3 수험생 전원에게 비타500 1병씩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게시판에는 매년 수천 건의 응원 메시지가 답지할 만큼 학생들 사이에서는 '수능 문화'의 하나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올해에도 치열한 경쟁을 거쳐 선정된 전국의 500개 학교에 제품을 제공했다.